Friday, April 21,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7.4.19. 미스 선샤인♪

오늘은 하루 종일 <M-Smile>용 사진을 찍었어요~taiyou

순회공연 첫날 삿포로도 쾌청하게 만든 제가き
오늘도 본실력을 발휘해서 여름날씨까지 대령했습죠びっくり笑

짠 びっくり


쿠로 짱이 고급 딸기를 주었어요~ 苺 여성진영의 분위기가 최고조~~びっくり笑 무지막지하게 달아서 깜짝 놀랐어요! 고마워 쿠로 짱~ネコ花

무지 좋아하는 태양빛을 한껏 받으며
매우 행복한 촬영을 할 수 있어서
Smile도 절호조를 맞이했어요きゃvネコ花

 
(※이 사진에서 입은 건 제 옷이에요星)
  
ひらめき맞다 맞아.
점심식사로 머스터드 치킨 샌드위치를 먹었다가 마음에 들어했던 아디다스 분홍색 티셔츠 위에...

철퍽...

ガーンネコガーンネコガーンネコびっくり

필사적으로 빨았지만 노란 얼룩이 남아버렸어요汗 ...세탁소에 맡겨야 되나...ガーンネコ汗

苺그건 그렇고苺

5기에서도
최고의 Smile을 전해드릴게요.ハート笑

기대해 주시길~旗き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