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pril 27,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7.4.25. 출연결정☆

오늘 기쁜 소식이 공개되었어요さくら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되는  


에 제가 출연하게 되었어요~きゃvネコ花

간만에 가는 로스앤젤레스~♪♪

타국의 문화와 접촉하게 되는 기중한 기회니깐 일본 애니메이션을 매우 좋아하시는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애니송으로 이어서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고 싶네요!!

星6월 30일 금요일星
Anisong World Matsuri ~Japan Kawaii Live~
星7월 1일 토요일星
Anisong World Matsuri ~Japan Super Live~

ひらめき공연장은 Microsoft Theater예요!

참고로,
저는 7월 1일에 출연할 거에요矢印上旗

전세계에 있는 여러분 星
꼭꼭 놀러와주세요ネコ花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