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y 6,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7.5.6. PARTY~!!!

...오늘도 행복한 기분이 끊이질 않아요さくら

어제는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면서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엄청난 열기에 깜짝びっくり 1층은 올스탠딩 좌석이 꽉 차서 밀리고 밀리면서 힘들었던 분도 계시지 않은지 걱정이 되기도 했어요. 하지만, 이것도 라이브 하우스의 묘미이겠지... 이런 생각을 하기도 하면서 다시금 홀에서 하는 공연과는 다른 느낌을 받기도 했어요さくら 부상 없이 아이치 공연까지 완전연소하면서 나아가자고요びっくり

이야~
그거 그렇고 뜨거웠네요びっくり

진행 때 어떤 이야기를 하면 좋을지 알 수가 없을 정도로 뜨거웠어요~びっくり笑


사랑이 담긴 편지와 꽃, 선물을 보내주신 분께도 감사해요さくら 오늘은 집에서 편지를 읽으면서 울먹울먹거리고 있었어요さくら

여러분의 마음에 감사하고 감사해요!

마지막까지 공격적으로 나가보자고요矢印上ハート

四葉のクローバー그건 그렇고四葉のクローバー

타이완에서 개최되는 란티스 공연행사에 출연하기로 결정했어요~旗き

Anisong World Matsuri presents
Lantis Party ~UTAHIME LIVE~

6월 23일 토요일과 24일 일요일
이틀간이에요!!

타이완에 가는 건 2014년에 했던 ANISAMA WORLD 이후 처음taiyou
어째 TTO(Take the Offensive) 순회공연이 끝난 후에 외국행사가 도미노처럼 늘어서 있어서 기대가 부푸네요矢印上!!

일본에서도 꼭 놀러와주세요きゃvネコ花


세 번을 해도 한국은 역시 명단에 없구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