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y 1,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7.4.30. TTO 순회공연 in 오오사카 이틀째♪

오오사카 이틀째...

완전연소~~びっくりびっくり


오늘도 저의 모든 것을 바치며 노래했어요.
마지막가지 함께 해줘서 정말정말 고마워요!


CMB 분들도 불태웠죠
! 모두들 엄청나게 즐거워했어요! 오오사카 공연 이틀째엔 요우 짱이 일 관계로 빠진 것 때문에 Fo’x Tails의 나루카제 씨가 CMB와 합류해서 멋진 기타연주가 울려퍼지게 만들었어요. 감사하고 감사해요.さくら

여러분은 어땠어요??
모든 걸 발산할 수 있었나요??
전 발산했어요.
목소리도 몸도 사랑도 모두 발산했어요!

이 이상 최고의 공연이 있을 수 있을까요?
모두의 웃음을 잊을 수가 없어요!

맞다맞다
오늘은 매우 기쁜 일이 있었어요さくら

공연이 끝난 후 관계자 분이 오셔서는 "물론 치하라 씨도 CMB도 대단했지만 팬 분들이 참 멋지시네요."라고 하셨어요. "가수들의 공연을 많이 봐왔지만 이렇게 멋진 팬은 본 적이 없네요."라고도 하셨어요.

"일본 최고 수준의 팬들이네요!"

라고도 하셨고요.

눈물이 날 뻔했어요.
맞아요. 정말 그래요.
이건 제가 자랑스럽게 여기는 점이기도 해요.
언제나언제나 느끼고 있어요.
팬 여러분의 상냥함과 따뜻함이 얼마나 저를 받쳐주고 있는지를...

여러분과 만난 걸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해요.


다음번에도 오오사카에 꼭 올 테니깐 그 때에도 꼭 만나러 와주세요さくら

오오사카 겁나게 좋아한데이~~~びっくり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