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y 11,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7.5.10. 고마워요~☆

radio minorhythm 10주년旗き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さくらさくらさくら

정말정말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이에요びっくり

오늘 갱신된 radio minorhythm에서는 1회 때의 그리운 음성을 약간 들을 수 있어요笑 부끄럽지만 옛날 생각이 무지 나네요~ネコ星 두근두근거리며 임했던 첫회였죠!!

이 십 년간 학생에서 성인이 된 팬 분도 있었고 연애결혼을 했던 분도 있었고 아이를 낳으신 분도 있었고... 거의 역사처럼 느껴지네요. 감개가 무량하고 기쁜 마음이 들어요.

십 년 전에는 십 년 후의 모습 같은 걸 상상할 수도 없었어요.
이렇게나 멋진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 줄 그 때의 제가 어떻게 알았겠어요...

옛날부터 저를 응원해주신 분도 최근에 저를 아시게 된 분도 앞으로도 함께 한껏 웃으며 멋진 Parade를 해보자고요旗花花

잘 부탁드려요さくら

四葉のクローバー그건 그렇고四葉のクローバー

오늘도 입고 있어요ため息


TTO 순회공연에서 판매한 비행사용 재킷き
이게 무지 맘에 들어서 평소에도 애용하고 있어요びっくり笑

옷감이 얇아서 요즘 날씨에 딱 좋네요ハート

평소에 쓸 수 있는 상품이 있으면 저도 기뻐요 ♪♪♪


1회의 음성은 전에도 한번 들었었던 것 같은데... -_-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