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ne 24,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7.6.23. Lantis Party 첫날~♪

오늘은 아침부터 무지 좋아하는 빵을 맘껏 먹었어요ハート

이건 어제 야시장에서 아침에 먹으려고 샀던 빵ランチ

 

무지무지 맛있었어요~ きゃvネコき

 

그리고 이게 깜짝 놀라서 뒤집어질 정도로 맛있는 샌드위치ハート 달콤한 마요네즈가 들어간 데다가 푹신푹신 말랑말랑ネコハート 꽤 컸는데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먹어치웠어요...びっくり

처음 먹은 사람은 감동한 나머지 세~네 개는 한번에 먹어버린다는 이야기도 들었고요!笑

좀더 먹고 싶었지만 의상이 안 맞을 수 있기 때문에 저는 한 개만 먹고 그만뒀어요.
대만에 이렇게 맛있는 빵이 있을 줄이야ハート 잘 먹었습니다~!!

ひまわり그건 그렇고ひまわり


 

오늘도 하늘은 푸르도다taiyou
좋은 날씨 덕분에 멋진 공연을 할 수 있었어요~! 미스 선샤인도 기분이 좋아요♪笑

fhana, 오오하시 아야카 짱과 함께 대만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矢印上旗き

공연장의 열기와 대만 분들의 마음이 팍팍 전달되어서 감동했어요き 많은 분들이 만나러 와주셔서 무척 기뻤어요!!

와주신 여러분~旗き
정말 감사합니다~
ハート


셰셰~びっくりびっくりびっくり

내일도 최고의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맛있는 중화요리를 먹어서 그런지 뱃속도 가득찼어요~!
안녕히 주무세요~ネコ眠い


그동안 치하라 미노리 홍보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 블로그에 들어갔는데 이 계정의 갱신이 정지된 이후 익숙해지지 않은 나머지 블로그를 들어가지 못하는 날이 이어졌다. 이것도 금요일 블로그인데 이제사 보고 있고... 정확한 수치는 알 수 없지만 트위터가 갑작스럽게 정지된 이상 조회수가 많이 줄었을 텐데 치하라 미노리는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 건지... 뭐 알아서 하겠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