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ne 11,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7.6.9. 셰셰☆

오늘은 <BANDAI NAMCO SHANGHAI ANISONG PARTY>를 했어요~!

 

일본의 애니메이션과 노래를 좋아하는 샹하이 여러분과 함께 한껏 분위기를 띄웠어요~!!

이번에 함께 출연한 FLOW 여러분과 합동공연도 할 수 있었어요さくら <DAYS>를 함께 노래한 건 제일 멋진 추억으로 남았어요~!!

이렇게 외국에 올 때마다 여러 나라에서 일본 애니메이션이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실감하게 돼요.

성우로서, 가수로서 활동하고 있는 지금을 소중히 하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어요!!!

와주신 여러분께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きゃvネコき 샹하이에 또 올게요~~~~!!

셰셰ハー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