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rch 4, 2017

우에사카 스미레 공식 블로그 2016.9.23. 단결! 깡통! LIVE PARK!

Здравствуйте!

어제 개최된 미즈키 나나 선배의 코우시엔 구장 공연에 나온 개막 영상에 잠깐 나왔어요!

LIVE PARK에 가셨던 분들은 완전연소되셨을 것 같네요. (`°ω°´) 저도 보고 싶었어요... 부러워라...!!



이게 이번에 등장한 깡통공룡!
작업량이 엄청나네요!!
수수께끼의 소녀로 나와서 힘을 주입해 주었지요...( ˘ω˘ )



 
촬영날엔 햇볕이 작렬했지만 미즈키 선배는 처음부터 끝까지 멋진 웃음을 선사하셨어요! 저는 계속해서 벌레에 물리고 있었죠!
미즈키 선배의 공연을 도울 수 있어서 매우 기뻤어요. (*・∀・*)

깡통하니 하나 더...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도 최종화를 맞이했어요!
보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ヾ(*´∀`*)ノ
많은 분들의 넘쳐나는 사랑이 결집된 <이 미술> 월드에서 귀여운 괴물 콜레트 짱을 연기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요!
BD/DVD도 속속히 나올 예정이니 언제까지고 수중에 보관하고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

До встречи!
СУМИРЭ 스미레

http://lineblog.me/uesaka_sumire/archives/7421423.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