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rch 1,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6.11.18. 최고의 생일☆

오늘은 저의 생일을 기념하여 니코니코생방송에 출연했어요.♪

치하라 미노리 생일기념 니코생방송
<~미노링의 생일선물~>

사이토우 씨&사마도리와 함께 방송을 진행했어요~旗き


제가 드린 깜짝선물은 잘 받으셨나요~??

여기에서 다시금 전해드릴게요!

놀랍게도びっくり
내년 Zepp 순회공연이 결정되었어요~びっくり

「Minori Chihara Live Tour 2017
        ~Take The Offensive~」

星 4월 16일 일요일 Zepp Sapporo
星 4월 29일 토요일 Zepp Osaka Bayside
星 4월 30일 일요일 Zepp Osaka Bayside
星 5월 5일 금요일 Zepp Diver City(Tokyo)
星 5월 26일 금요일 Zepp Nagoya
星 5월 27일 토요일 Zepp Nagoya

간만에 두 번째로 Zepp 순회공연을 하게 되었어요!
모두의 웃는 얼굴을 떠올리며 격하고 뜨거운 공연을 만들어 갈 테니깐 꼭 예정을 비워주세요
!!

그리고 하나 더びっくり

<풀메탈 패닉 IV> 오디오 드라마 <베리 메리 크리스마스>의 주제곡을 부르게 되었어요~~!! 역사가 깊은 작품에 초대받게 되어서 매우 기뻐요! 악곡제작은 현재진행중이니깐 신곡을 기대해 주세요 ネコ

오늘 같은 날에 이렇게 기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해요.
"축하해요" 편지를 잔뜩 받아서 무척 기뻤어요. ネコ 정말 고마워요!!

앞으로도 치하라 미노리를 잘 부탁드려요!

최고의 생일에き

건배きゃvネコ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