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rch 1,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6.12.8. 축·500회!!!

드디어 radio minorhythm이 500회째를 맞이했어요~!!!

기념할 만한 500회째에선 평소 품어온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미노링 산타"가 청취자 여러분께 선물을 드리는 기획을 보내드렸어요☆

힘냈던 이야기를 담은 편지를 잔뜩 보내주셔서 무척 기뻤던 동시에 각자의 노력과 모두의 마음을 느낄 수 있어서 감동했어요.

미노링 산타가 드리는 선물은...

★올해 드렸던 M-Smile 연하장에서 함께 촬영했던 커다란 원숭이 인형

★10주년 기념 무도관 공연에서 썼던 부채

★10주년 기념 무도관 공연에서 샀던 예비부채

★SUMMER CAMP 4 밴드셔플 코너에서 제가 썼던 FENDER 일렉트릭기타

이 외에도 약 십 년간 변함없이 이 라디오 방송을 함께 만들어주신 제작진 여러분이 드리는 선물도 있었어요~!

이렇게 500회까지 계속할 수 있었다니 정말 대단해요.
매주매주 청취자 여러분이 받쳐주신 덕분에 걸어올 수 있었던 거죠. 앞으로도 여러분의 마음을 따스하고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방송을 계속하고 싶어요.

소중한 radio minorhythm.
1000회, 2000회째를 목표로 삼아 수다를 계속할 거니깐 잘 부탁드려요. (≧∇≦)/


언제나 언제나 응원해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http://minori-smiledays.jugem.jp/?day=2016120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