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rch 1,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6.12.21. 동지☆

오늘은 동지네요.

무병식재를 빌며...☆
삶은 호박과 방어무조림을 만들었어요.
물론 유자를 넣은 욕조에 몸을 담그기도 했고요~♪

따끈따끈하네요~ (〃∇〃)

그건 그렇고

Minori Chihara Live Tour 2017
~Take The Offensive~

특설 사이트를 열었어요~ (≧∇≦)/

한시라도 빨리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싶었던 상징사진을 공개할 수 있어서 내년의 순회공연을 더더욱 기대하게 되었어요☆

평소 입는 의상하고는 거리가 먼 바지를 위주로 한 스타일에 도전해 봤는데 어떤가요??

촬영날엔 음악을 틀고서 했었던 덕분에 고양감이 MAX☆
날아갈 것처럼 춤을 추며 촬영을 했었죠.


불타오르는 치하라 미노리.
뜨겁고 격렬한 공연을 할 거니깐 2017년에 절 만나러 꼭 오셔야 돼요~☆

그리고.

내일 밤엔 니코생방송 <전파 실험실 (電波ラボラトリー)에 초대손님으로 나올 거니깐 시간이 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http://minori-smiledays.jugem.jp/?eid=136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