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February 23, 2017

치하라 미노리의 블로그 2014.3.17. 스페인판 스튜디오 데뷔☆

오늘은 어제 알려드린대로 TOKYO FM「Skyrocket company」에 초대손님으로 출연했어요~

「모두 하나 둘 치즈




와주신 수많은 남녀 여러분, 추운 날씨에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두의 얼굴을 보며 함께 라디오를 즐길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방송의 테마가

봄이 곧 오는데 안건

~지금 무쟈게 겁먹고 있는 거~
…이라는 거여서 저는,

「친구 0명이 되어버리는 거.」
라고 답했어요.
이번 봄, 십 년 이상 길고 길게 사귀어 온 친구가 후쿠오카에...모두들 카고시마라든가 후쿠오카라든가...
어째서 그리도 먼 곳에 가버리는 거야~~~~(눈물)
이렇게 된 이상, 가버리는 날까지 무진장 무진~~~장 놀아버릴테다~~(웃음)

이런 고로, 만나러 와주신 여러분, 청취자 여러분, 진행을 맡으신 맘보 야시로 씨와 하마사키 미호 씨, 매우 감사드립니다

스페인판 스튜디오는 무지무지 긴장되었어요~~~


http://minori-smiledays.jugem.jp/?eid=35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