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February 27, 2017

우에사카 스미레 공식 블로그 2016.12.24. 사이키델릭 순회

어제 료코쿠 국기관에서 <우에사카 스미레의 단독스모 2016 ~사이키델릭 순회~>를 개최했어요!
와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료코쿠 국기관이란 커다란 무대에서의 공연은 저로선 도저히 상상할 수 없었기 때문에 당일까지 불안감만 가득했어요... 하지만 시작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공연을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 사륜차에 타기도 하고 불꽃을 뿜어내기도 하고 바주카포를 쏘기도 하고 실황중계석을 습격하기도 하는 등 여태까지는 하지 못했던 성대한 연출을 할 수 있었어요! 재밌었다고요.( ^ω^)

여러분으로부터 받은 멋진 꽃들!! 정말 감사합니다!







공연이 끝난 후 도움을 주신 분들과!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신 직원 분들, 밴드 분들, 댄서 분들, 공중 담당 분들, 도스코이 댄서즈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어요 (*´∀`*)







그리고 무대전환용 영상에 출연해 주신 스기타 선배, 카지타 씨, 케도우인 선생님! 감사합니다!!
놀랍게도 스기타 선배가 대본을 고안하셨다고 하네요...! 소재가 풍부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웃지 않고는 볼 수 없었어요!



의상도 잔뜩 들고 갔어요! 이번 것도 상당히... 넨(念)이 가득 들어갔네요!



처음 등장할 때 입었던 의상! 덧댄 소매가 귀여워요!



용맹해졌어요.



반짝반짝 미니스커트형 전통복!



수상한 사이키델릭 심판!



그리고 갑작스러운 산타.

그건 그렇고 결성 당시엔 소규모였던 혁브로가 설마 이렇게 거대해질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어요... (`°ω°´)
쭉 지켜봐주신 동지께도, 좀 떨어져서 보고 있는 동지께도,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
내년도 모쪼록 잘 부탁드려요!



아, 그리고, С Рождеством(메리 크리스마스)!!

До встречи!
СУМИРЭ 스미레

http://lineblog.me/uesaka_sumire/archives/9251114.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