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rch 1, 2017

우에사카 스미레 공식 블로그 2016.11.26. 극장판 칸코레

Здравствуйте!

오늘이 드디어 <극장판 칸코레>를 공개하는 날이에요!
첫날이고 해서 주요인물 담당 성우진들이 대집합한 무대인사가 행해졌어요!
세 번 모두 수많은 제독 분들이 와주셨어요 (*´∀`*) 감사합니다!



<칸코레> 극장판은 한번 봐서는 감당해낼 수 없을 정도로 사람들의 마음, 도전, 고집, 애정이 한 컷 한 컷 듬뿍 담겨져 있어요. 성우진도 온 힘을 다해서 녹음에 임했어요!

후부키 이야기도 있고, 군상극과도 같은 면도 있고, 그리고 칸코레의 세계가 가진 하나의 답이 제시되는 이번 작품을, 꼭 많은 분들이 봐주셨으면 해요!



제1항공전대 소속 두 분과! 오늘도 기대한대로 대활약을 펼치셨어요...!!



나오보우 씨가 찍어주셨어요 (*・∀・*) 극장판에서 처음으로 나온 쵸우카이 씨는 늠름했어요!!
(토우야마 나오)



짱리나 양! 무츠키는 또 하나의 주인공격이었죠? (`°ω°´)
(히다카 리나)



광고지 표지에 나온 후부키, 무지 멋져요!
후부키 양... 정말 성장했네요. ( ;∀;)
부디부디, 칸무스들의 용감한 모습을 극장에서 지켜봐주시길!



손바닥 위의 아카기 씨와( ^ω^)

До встречи!
СУМИРЭ 스미레

http://lineblog.me/uesaka_sumire/archives/9244738.html

본문 중에 토우야마 나오가 なお坊さん(나오보우상)으로 지칭되어 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어떤 경위에서 이런 별명이 붙었는지 알 수가 없다. 일본 위키를 찾아봐도 없을 정도면 누가 아는 건지... '坊さん'은 스님이란 뜻인데 그럼 나오 스님이란 뜻? -_-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