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2,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6.10.25. 오잉☆

다녀왔어요~!
드디어 집에 도착했다~~きゃvネコき
길었어요~~~!!ため息

일이 끝나고 나서 얼른 집에 돌아오려고 전철을 탄 뒤 한참을 달리고 있으려니 어째 모르는 역들뿐...

좋지 않은 예감이 들어서 알아보니...

반대방향이었다~びっくり

아아~
시간 아까워서...

하지만 어제 좋은 일이 있었으니깐...
그래, 좋게 넘기자.

풀 죽을 것 없어!
전철 안에서 할 수 있는 것도 있다고! 이런 긍정적인 사고를 발휘해 장기를 했어요.手 (웃음)


taiyou그건 그렇고taiyou


팬클럽 회보에요旗き
M-STORY 최신호를 GET했어요!
웃음이 만개했네요ネコハート

다시금 순회공연을 돌아보며 마음이 따뜻해졌어요.
Innocent Age 순회공연 때의 따스함이 그리워지네요... さくらさくらさくら

재밌게 읽어주세요~ハー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