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2,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6.10.24. '앙쥬 비에르쥬' 뒷풀이~☆

오늘은 TV 애니메이션 <앙쥬 비에르쥬> 뒷풀이를 했어요~きゃvネコハート

 

그림을 넣은 케이크ハート
귀여워~~びっくり

녹음이 끝난 후 섭섭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시 모두와 만날 수 있어서 무척 기뻤어요びっくり 감독을 필두로 <앙쥬 비에르쥬>를 만든 제작진 여러분, 연기자 분들, 이 작품에 관여한 모~~든 분들이 정말 따스한 분위기를 만든다는 걸 다시금 느낄 수 있었어요. 사랑으로 가득해요さくら 무척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다시 이 구성원들이 모일 수 있으면 좋겠어요...き

그리고 놀랍게도びっくり
선물대회에서...

PlayStation 4에 당첨되었어요びっくりびっくり


대단해びっくり
무지 대단해びっくり
이걸로 뭘 할 수 있는 건지, 별로 모르겠지만, 어쨌든 대단하다네요びっくり 전혀 모르겠지만びっくり(웃음)

역시 저는 행운이 넘치는 여자인가봐요矢印上手

설명서를 꼼꼼하게 읽고서
소중하게 다룰게요ネコハート

앞으로도 <앙쥬 비에르쥬>를 응원해주세요さくら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