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rch 1,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6.11.17. 연습☆

어제 갱신된 radio minorhythm에서 기념할 만한 500회째 방송에서 행할 기획을 발표했어요~!

500회째 방송을 맞이하게 된 건 언제나 방송을 들어주는 여러분 덕분이에요. 그런 소중한 여러분께 평소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서...

<미노링 산타의 선물방출 대작전!>을 하기로 결정했어요~びっくり

무엇이든 자신이 "열심히 했던 일"을 한 가지 편지에 적어서 보내주신 청취자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미노링 산타와 방송 제작진들이 "감사하는" 선물을 드릴 거에요プレゼント

저도 기대하고 있을 테니깐 편지를 팍팍 보내주세요!
기다릴게요~~!!

さくら그건 그렇고さくら

오늘은 <AFA 싱가포르 2016>에 대비해서 연습을 했어요♪


연습 중에 케이크가 등장해서 깜짝축하를 받았어요~! 감사합니다さくら


이번엔 JAM Project 쪽 밴드 여러분이 도와주실 거에요びっくり
밴드 마스터는 간만에 나오양인데다가 맛 짱도 있어서 기쁘고 안심되네요 きゃvネコき 본공연에서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힘을 동원해 즐거운 공연을 펼칠 거에요!!

さくら그리고 그리고さくら

내일 밤 22시부터 23시까지 니코니코생방송을 할 거에요旗
내일은 꼭꼭 봐주셨으면 하니깐 시간이 되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ハート(웃음)

http://minori-smiledays.jugem.jp/?day=2016111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