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rch 4, 2017

우에사카 스미레 공식 블로그 2016.10.8. 매일매일 두근두근

Здравствуйте!

오늘은 매우 두근두근거리는 일이 있었어요! 장갑이여 나를 수호하라...
여러분께 알려드릴 수 있어서 기뻐요 (`°ω°´)



그럼 최근 얻은 명품을 소개할게요 ( ˘ω˘ )

이건 신데렐라 걸즈 연습실에서 오오츠보(유카) 양으로부터 받은 러시아풍 선물!



이건 무려 "아나스타시아"라는 이름이 붙은 홍차에요!
카나코... 스파시바...!(울먹울먹)

* 카나코는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에서 오오츠보 유카가 맡은 등장인물



며칠 전에 미카코시 씨 댁에서 열린 직접 하루마키를 말아보자 모임에서 만든 수제 하루마키 씨!
건강에 좋아보였고 맛있었어요 (*´д`*)
하지만!!



미카시 씨의 손에서 비엔나가 등장했어요 :(;゙゚'ω゚'): 게다가 어째 본 적이 없는 형태...!



맛있게... 먹었지요...


(스미페/잘 먹었어요)

미카코시 씨의 CD도 받았어요! 선생님의 직필사인까지! 잘 먹었습니다ヾ(*´∀`*)ノ



아마치 시게루 씨 주연 <여자 흡혈귀> DVD!
스틸 사진이 무지 멋져서 샀어요! 지금은 넣어두고 공연이 끝난 후에 즐길 거에요( ^ω^)

내일은 스페이스 크래프트 성우부 행사가 있죠?! 오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ω°´)

До встречи!
СУМИРЭ 스미레

http://lineblog.me/uesaka_sumire/archives/7960829.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