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rch 1, 2017

우에사카 스미레 공식 블로그 2016.3.4. 이사


갑작스럽지만 사정상 당분간 트위터를 쉬기로 했습니다. 소식이나 블로그 등은 라인의 공식계정에서 알려드릴 테니 잘 부탁드립니다!
https://twitter.com/Uesakasumire/status/705317013904687105

Здравствуйте!

갑작스럽지만 트위터는 쉬고, 당분간 라인 블로그로 단일화하기로 했습니다.
트위터 중지 이유가 애매해서 불안해 하셨던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죄송할 따름입니다.

전부터 배려가 부족한 댓글을 노골적으로 보내시는 분들이 여기저기 보이긴 했지만, 이젠 간과할 수 없는 수준이 되어서 계정을 휴면시키는 조치를 취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건 극히 일부이고 순수히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트윗을 기다려 주셨던 분들께 사과드립니다.
사용하기 어려운 장치라는 것을 알고서도 계속해 왔지만, 저에겐 너무 어려운 것 같습니다...

트위터는 익명을 사용하고 올리는 내용을 그 사람의 양심에 맡기고 있습니다. 신분을 밝히지 않고 노골적인 비방과 중상을 일삼는 건 쉽지만 공식계정이라 해도 대화의 상대방은 봇이 아니라 평범한 인간이라는 걸 염두에 두셨으면 합니다.

자, 앞으론 여기에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До встречи!
СУМИРЭ 스미레

http://lineblog.me/uesaka_sumire/archives/1940525.html


결국 팔 개월만에 돌아왔지만 이럴 때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내 자신이 더욱 초라해진다. 물론 저 쪽도 내 도움 따위 필요로 하지 않고... 그저 메마른 관계인데 마치 사랑이라도 하는 것처럼 생각하는 자신의 모습도 싫다. 그런 추한 자신을 끌어안은 채 익사하고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