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February 25, 2017

New Era® meets 우에사카 스미레

성우, 가수, 탤런트, 그리고 러시아와 군사문화 애호가 등 다채로운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인기가 치솟고 있는 우에사카 스미레 씨가, "Basic Cuff Knit"의 매력에 대해 말씀해 주셨습니다!



Sumire Uesaka talk about New Era®

■이번에 New Era®의 니트캡 중에서도 가장 인기를 모으고 있는 "Basic Cuff Knit"를 써보시니 어떠세요?
"엄청 부드러운 모자네요. 피부와 닿는 면이 푹신푹신해서 왠지 치유의 모자 같아요(웃음)"

■상당히 잘 어울리시는데 평소에도 니트캡을 쓰시나요?
"아뇨, 앞머리가 길어서 그런 것도 있지만 모자 자체를 쓸 기회가 없어서요. 가끔씩 로리타 패션쇼에 맞춰서 베레모를 쓰는 정도 뿐이에요. 그래서 오늘도 긴장을 타면서 써봤는데 조이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아서 하루 종일 쓰고 있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입고 오신 옷과 어울리는 것 같아요?
"글쎄요, 상당히 깨끗한 하얀색이어서 청초한 느낌도 들고 앞머리를 어떻게 해야 되는지 배워뒀다면 여러 모양을 만들 수 있었을 것 같네요. 특히 추운 곳에 갈 때엔... 그러고 보니 러시아 분들도 모두 모자를 쓰고 다니셨으니깐 한 집당 하나둘은 구비해둬야 되는 것 아닌가하고 오늘 생각했어요."

■New Era®라는 상표를 알고 있으셨나요?
"네, 전에 잡지 촬영을 할 때 써봐서 알게 되었어요. 상당히 다양한 구색을 갖추고 있더라고요. 그 때 이마 쪽에 좀 거북한 느낌이 들어서 좀더 모자를 많이 써봤어야 했는데, 이런 생각을 했어요."

■우에사카 씨 주변에 New Era®의 모자를 쓰신 분이 있으신가요?
"남성 성우 분들 중에서 쓰시는 분이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저를 담당하고 있으신 킹 레코드의 프로듀서 분이 챙이 똑바르게 세워진 "59FIFTY®"을 쓰세요. 특정업계에 종사하는 것처럼 느껴지긴 하는데.(웃음)

■그런 분들의 모습을 생각하며 의상을 맞춰보실 수 있을까요?(웃음)
"최근엔 소년 같은 옷차림을 하는 경우도 있고, 하얀 원피스에도 의외로 잘 어울릴 것 같으니깐 채용할게요. 다른 분들은 어떤 때에 뉴에라 모자를 쓰나요?"

■탤런트 분들 중엔 New Era® 모자를 쓰고서 아침 일찍 촬영장으로 가는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아하, 그거 좋은 생각이네요! 게다가 이 "Basic Cuff Knit"는 착용감이 부드러우니깐 머리에 잠버릇이 남아있을 경우 딱 좋을 것 같아요(웃음)"


Spring & Summer 2017 Sumire's Recommend Item

"엷은 회색과 흰색 줄무늬가 상당히 귀엽네요. 챙도 크지 않고, 여자애가 약간 비스듬히 쓰면 귀여울 거에요. 주름치마를 곧잘 입으니깐 그런 의상에 맞을 것 같다는 약간 자기중심적인 시선을 통해서 골라봤습니다."

모자 상표하고 한 대담 같은데 나도 딱히 모자를 쓰지 않고 설령 쓴다고 한들 우에사카 스미레 양이 쓴 걸 쓸 수 있을 리 만무하고... 그런데 왜 원문의 주소가 우에사카 카스미로 되어있는 걸까? 전달이 잘못된 건지 동명이인이라도 있는 건지... -_-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