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February 27,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7.1.18. 신년회☆

오늘은 <란티스·HIGHWAY STAR 신년회>를 열었어요 (≧∇≦)/


행사장이 꽉꽉! 사람들이 엄청~나게 들어왔어요~!!!
매년마다 사람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친숙한 관계자 분들부터 처음 뵙는 관계자 분들까지 많은 분들과 만나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던 매우 유익한 시간을 보냈어요.

치하라 미노리가 음악활동을 계속해 나가는 동안 사이토우 씨를 비롯해서 란티스 직원 여러분들로부터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무지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며 음악과 함께 인생을 걸어나가는 지금이 정말 행복해요. 2017년도 더욱 진보할 수 있도록, 은혜를 갚아나갈 수 있도록 더 많이 도전해 나가며 성장하고 싶어요.

봄부터는 순회공연이 시작하잖아요.
이 년 연속으로 하면서도 전혀 다른 형태를 지닌 순회공연을 할 수 있다는 것 덕분에 벌써부터 두근두근거려요. 작년 Innocent Age 공연에선 기본개념에 따라 내용물을 만들어냈지만 Zepp 공연은 자유로워 보여요! 지금 제가 가지고 있는 힘을 전부 쏟아내 볼까 생각하고 있어요☆

함께 최고의 순회공연을 만들어 보자고요♪
처음 참가하시는 분도 대환영하니깐 약속을 잡아서 같이 놀러와주세요☆

오늘은 다시금 일 년을 시작하게 되고 하면서 몸도 마음도 꽉 조여진 것 같아요.
란티스 여러분,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http://minori-smiledays.jugem.jp/?eid=1392

"음악과 함께 인생을 걸어나가는"이라고 번역한 부분의 원문이 "音楽ととに人生を歩める"인데 'ととに'를 사전에서 찾아봤으나 전혀 나오지 않았다. 보통 이런 경우 음악과 함께한다고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音楽とともに'의 오타로 인식하고 거기에 맞춰서 번역했다. 블로그 쓰고 나서 탈고 같은 걸 안 하는 건지... -_-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