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February 25,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7.1.25. 고마워요~☆

<純白サンクチュアリィ>가 만들어진 이래 십 년.

여러분의 댓글을 보고 매우 기뻤어요.
여러분의 응원이 있었기에 "지금"이 있는 거죠.

다시금 정말 감사드려요 (≧∇≦)/

키쿠타 씨와도

"대단하네요~!!"

"축하해요~!!"

"고마워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이런 말을 주고받았어요.

앞으로도,
여러분이 웃을 수 있는 노래를!
여러분의 힘이 될 수 있는 노래를 부를 거에요☆

각오하고 있으시라고요(*´艸`*)

그건 그렇고,

오늘밤은 추우니깐 간만에 오뎅을!(웃음)
선물로 받은 철냄비가 정말 쓸 만하네요. (๑´ڡ`๑)

오늘은 아침부터 무지 빡빡한 하루였기 때문에 머릿속에 마비가 온 줄 알았어요. 어째 벌써 졸리네요...

오뎅 먹고 푹 자야지♪

http://minori-smiledays.jugem.jp/?day=2017012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