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February 27,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7.1.21. 추가공연 결정~☆

문화방송 <에디슨>에 초대손님으로서 출연했어요~ 방송 중에 사상 처음으로 빅뉴스를 발표했어요!

놀랍게도~! (≧∇≦)/
순회공연의 추가공연이 전격 결정되었어요~~!!!!!

5월 21일 일요일

공연장은 토요스PIT에요☆

토쿄공연을 추가하기로 했어요~!!
꼭꼭 일정을 확인해서 놀러와주세요!!

그건 그렇고,

방송에선 순회공연의 주제에 맞춰서 공격적인 이야기부터 공격적인 대결까지, 무지 뜨겁고 유쾌한 한 때를 보낼 수 있었어요☆

풍선 부풀리기 대결!
검은수염 대결!
인트로 대결!
젠가 대결!

결과는 이리에 씨와 저의 공동승리☆
상품은 스모키치킨이었어요(๑´ڡ`๑)


어디를 봐도 공격일색이었네요~ 너무 공격적으로 나가다가 진 승부도 있었어요. 하지만 때로는 너무 공격적으로 나가서 지는 것도 기분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웃음)

이 기세를 살려서 멋진 순회공연을 만들고 싶어요!

이리에 씨, 히다카 양, 청취자 여러분, 감사했습니다~!!

http://minori-smiledays.jugem.jp/?eid=139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