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February 25,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7.1.24. 엠스테 상품☆

다녀왔어요~ (≧∇≦)/
오늘은 바람이 강해서 마음에 드는 베레모가 날아가 버리는 줄 알았어요~(식은 땀)

자아자아~

M-Smile 누리집에서 팬클럽 행사 <Minorin Station> 상품정보를 공개하고 있죠~☆

이미 확인하셨으려나??

짠☆


이건 운동용 수건.
그림이 뚜렷하고 귀여워요♪

이번에도 여기저기 멋진 물건들이 한가득!
한정품인 오리지널 헤드폰도, 머그병도, 엠스테가방도 갖고 싶어요~☆

허니러스크도 먹어보시는 게 좋을 거에요 (๑´ڡ`๑)

좀만 기다리면 여러분의 미소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쁘네요... ♪♪♪

...아앗~~~!!!!!

오늘은 소중한 소중한 날,
1월 24일이네요.

<純白サンクチュアリィ>가 태어난 날이에요☆

<純白サンクチュアリィ>는
2007년 1월 24일에 탄생했어요.

그렇다 함은 오늘이 열 살 생일인 거네요.

오늘 같은 날에,
십 년을 이어온 길고 긴 역사에,

여러분께...

진심으로
정말 고맙다고 말하고 싶어요!!!!

http://minori-smiledays.jugem.jp/?day=2017012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