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February 25, 2017

치하라 미노리의 Smile Days 2017.1.29. 레온과 함께...☆

오늘은 <PRODUCER MEETING 2017 765PRO ALL STARS FUN TO THE NEW VISION!!>에
깜짝초대가수로서 출연했어요~☆



낭독극에도 공연에도 참가했어요 (≧∇≦)/

레온의 <アルティメットアイズ>도 처음으로 선보일 수 있어서 기뻤어요!
압도적 주목을 받으며 성장해온 레온이 정열적으로 뿜어내는 강렬한 노래를,
레온의 마음을 온힘을 다해 표현했어요.

제가 말하는 것도 좀 그렇지만 작년 12월부터 오늘까지 저를 자신만만하게 내세울 수 있을 정도로 수많은 연습을 거듭해왔어요.

이 년 전, 오늘과 같은 토쿄체육관에서 9주년 공연에 참가했을 때의  그 감동이 가슴 속에 강렬하게 새겨져 있어서 다시금 그 장소에서 765 프로덕션 여러분과 프로듀서 여러분을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쁘고 기뻐서 온힘을 다해 오늘 무대에 서고 싶다는 생각을 해왔어요.

레온과 함께, 진심으로 마음껏 무대를 즐길 수 있어서 한 점의 후회도 없었어요.

앙코르 공연에선 또다시 모두 다함께 <THE IDOLM@STER>를 부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요~☆(≧∇≦)/

웃음이 있고 눈물이 있는 무지무지 멋진 감동이 넘쳐나는 하루였어요.

다시금 765 프로덕션은 대단하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아이돌 마스터는 최고다!!! 라는 것을 실감했어요!!!!!(눈물)

또 언젠가, 같은 무대에 설 수 있기를...☆



레온, 765 프로덕션 여러분, 프로듀서 여러분.
정말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http://minori-smiledays.jugem.jp/?eid=140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