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February 25, 2017

우에사카 스미레 공식 블로그 2016.4.29. 문화부는 오오테마치를 걷는다

Здравствуйте!


오늘은 토쿄 오오테마치 산케이 플라자에서 <우에사카 스미레의 문화부는 밤을 걷는다> 공개녹음 행사를 열었어요!
문화부, 첫 행사! 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ヾ(*´∀`*)ノ

제1부는 사쿠라군단 팀의 사쿠라 씨, 스즈키 씨, 카네코 씨, 그리고 군사문화를 좋아하는 중학생(멋져라) 하나타니 양과 함께했어요!


서양 동양 관계없이 즐거운 회합을 가졌어요 ヾ(*´∀`*)ノ
군단장들의 복장, 각이 잡혀있네요!!


사쿠라 씨와 하나타니 양은 일본전차를 좋아해서 의기투합했어요!


스페이스 크래프트에선 언제나 소련·러시아 병기를 좋아하는 여중생들의 응모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2부는 야마다 고로 씨와 함께했어요!


주제는 아방가르드 예술에 대해... 였는데, 키이반도의 신비스러움이나 무나카타 삼신, 벤텐 님의 엉성한 협찬(弁天様雑コラ, 뭔지 알 수 없어서 억지해석) 의혹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나눴더니 시간이 다 지나가 버렸어요.
쿠마노에 엄청 가고 싶어졌어요!

구성이 알차서 공개녹음이 눈 깜짝할 사이에 끝난 것 같았어요! 또 행사에서 만날 수 있길 기대할게요(*・∀・*)
와주신 문화부원 제군들과!


이번 행사에서 오고간 이야기는 <문화부는 밤을 걷는다> 5회, 6회에서 방송될 거니깐 기대하시길( ^ω^)

До встречи!
СУМИРЭ 스미레


전설의 일베 베스트 블로그 번역(?). 블로그가 폐쇄된 후 얼마나 많은 일베 애들이 그 블로그로 들어가는 링크를 눌렀을까 궁금하지만 알 방법도 구태여 알고 싶지도 않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