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February 23, 2017

치하라 미노리의 블로그 2014.3.22. Anime Japan 2014☆

오늘은 매우 쾌청했어요~
Anime Japan 2014을 위해서, 도쿄 빅사이트에 돌격했어요~

어제 알려드린대로, 「란티스」데이트 어 라이브 II의 무대에 출연하게 되어서 두 무대에서 입을 의상을 고르기도 하고 노래의 준비를 하기도 하면서 본공연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란티스」무대에선...
출연한 여가수 여러분과 함께 격렬한 공연장을 만들었어요
손님들이 엄청나게 분위기를 띄워주셔서 이미 란티스 축제가 시작한 건가!? 하는 생각도 들었을 정도였어요(웃음)오늘은 새로이 란티스 축제에 참가한 가수 분들에 대한 발표를 했어요 드디어 시라이시 미노루 씨의 출연도 결정되었어요~ 기뻐요
꼭꼭 란티스 축제에 놀러와주세요



란티스 패밀리 모두가 기다릴께요

그리고

「데이트 어 라이브 II」의 무대에선...
무지 좋아하는 마리나 짱과 함께 분위기를 고조시켰어요
제가 연기하는 이자요이 미쿠의 극중가「monochrome」을 처음으로 선보였기 때문에 행사 시작 때부터 계속 심장이 콩닥콩닥... 분위기를 잘 타는 귀여운 곡이기 때문에 손님들과 함께 즐길 수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을 했어요. 저를 모르는 분들도 있었을 터인데, 그렇게 응원을 해주시고 분위기를 띄워주셔서 정말 눈물이 날 정도로 기뻤어요. 감사합니다
미쿠의 기분으로 무대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었던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어요.

이어서 녹음도 열심히 할 테니깐 응원해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데이트 어 라이브 II」4월부터 시작하는 방송을 기대해주세요~~

오늘 와주신 많은 여러분,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건 그렇고 내일은 「경계의 저편」특별행사에요
꽃가루 알레르기 따위 날려버리고 나카노 선플라자에서 활기찬 만남을 가지자고요~(웃음)
예이예이

http://minori-smiledays.jugem.jp/?eid=35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