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February 23, 2017

우에사카 스미레의 블로그 2014.3.27. 대학교를 졸업했어요!

Здравствуйте!(*´∀`*)

오늘, 대학교 학위수여식에 출석하고 왔어요!

돌아보면, 4년간 러시아어, 러시아 문화와 매일 접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요. 좋아하는 걸 직접 배울 수 있는 즐거움, 선입관에 얽매이지 않고 다방면으로 바라보는 것의 중요성을 다시금 안 대학생활이었어요!

신세를 진 여러분, 정말 감사했습니다. 일본과 러시아 간 거리가 좀 더 가까워지길 빌며, 졸업한 후에도 러시아 연구를 평생 학습하고 싶어요.
그리고 앞으로 한층 더 일에 전념하여, 연기자로서 항상 생각하고 배우며 성장해 나가 자신의 능력을 계속 갈고 닦아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표현하는 것의 즐거움, 의의, 앞으로도 이것들을 느끼며 연기를 계속하고 싶어요.
좋아하는 것으로 구성된 인생이라는 것은 그야말로 이상적이지만, 그것을 이루는 것은 틀림 없이 노력과 마음일 것이라 생각해요. 떠받쳐주시는 여러분, 다시금, 감사합니다!

하카마를 입어서 기념사진을 이것저것...
졸업식엔 하카마를 입은 분이 잔뜩 있었어요. 졸업하는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머리카락



하카마도 마찬가지로 빨간색이었어요!



앞뒤 분간도 못하는 신사회인입니다만, 잘 부탁드립니다!

До встречи!( ^ω^)
СУМИРЭ 스미레

http://ameblo.jp/sumire-uesaka/entry-11806085132.html

설마 졸업식 사진도 없는 줄은 몰랐다. 트위터에서의 일이 어지간히도 충격적이었나 보다. 등신 같아서... 어쨌든 다른 곳에 저장되어 있는 걸 찾아서 이건 복구되었다. 배치가 맞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