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February 23, 2017

우에사카 스미레의 블로그 2014.4.6. 신데렐라 걸즈 WONDERFUL M@GIC!!

Здравствуйте!(*´∀`*)

오늘은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WONDERFUL M@GIC!!' 두 번째 날이네요!

어제 공연에 참가하여 처음 아나스타샤로서, '아이돌마스터의 세계의 일원으로서 노래를 했어요!

의상도 한정 S 레어+급의 그림을 완전히 재현해내서 아냐 카드와 의상을 비교해보니 '오오오...'하고 감동했어요 (*´∀`*)

많은 사진을 찍었어요!



1일째의 cool 팀! 무지 좋아하는 Nation Blue를 부를 수 있어서 기뻤어요(*・∀・*)



루루 짱 씨!
데레라지에서도 신세를 졌어요



노조미 씨!
종연 후에 어째 속옷 차림으로 싱글벙글거리고 있으셨어요!



치이 님!
헤이 헤이~! 헤이 헤이~!



유킹코 씨!
안즈에 맞춰서 기른 머리가 멋졌어요(*・∀・*)



유카칭 씨!
매혹적이에요!




예쁜 꽃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나스타샤 색이 아름답네요!
이 외에도 받은 게 많이 있지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것만...! 정말 감사합니다 (*´∀`*)

첫 무대라 엄청 긴장했지만, 이번 공연을 통해 아나스타샤와 좀 더 깊이 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애니메이션화도 발표되었고, 더욱더욱 확대되어 가는 신데렐라 걸즈 이야기!
앞으로도 신데렐라 걸즈에 대한 응원, 잘 부탁드려요!



До встречи!( ^ω^)

http://lineblog.me/uesaka_sumire/archives/186209.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